점심먹을려고 가스렌지 불켜다 안되길래 A/s센터에 전화를 했네요. 이것저것 시키길래 하라는데로 다했더니 본인들 문제 아니라며 ^^;; 가스렌지사에 전화해보라고하더라구요 ㄹㄴㅇ사에 전화하니 뭐 출장비를 내긴하지만 바로 오시더라구요 메인보일러 벨브까지 확인하고 보일러 및 가스렌지 이상없다고 말씀하셔서 다시 세이프텍 A/s고객센처 전화했습니다. 첫전화때 했던행동들 다시 시키네요 여기서 제가 드는 생각이 .. 제가 전문가도 아니고 다른것 건드린게 없는데 갑자기 이상이 생겼다면 전문가들이 보고 뭔가 조치를 취해야하는게 맞지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말하는건 듣지도않고 말짜르면서 이거해라 저거해라 시키기만하고 처음 전화했을때 했던말 그대로 복붙하고있대요 ㅋㅋ 문제가 있던 없던 이게 서비스 정신이 박혀있는 사람의 태도인지 ㅋㅋㅋ 서울이라서 못가니까 다른 업체 as불르라는게 불편함을 느끼고있는 고객한테 할소리인지 ㅋㅋㅋㅋㅋㅋ 일단 다른 업체 찾아봐야겠네요 욕만안했지 말투에서 쌍욕이 느껴지는 말투아실련지 ㅋㅋㅋ 쌍욕박힌것같은 느낌 빡세게 드는데 맘같아선 찾아가서 말그딴식으로밖애못하냐고 따지고 싶네요. 이런글 써도 볼지는 모르겠네요 ㅈ소라서 그냥 신경도 안쓸려나;; 어쨋든 걸르는게 나을듯 싶네요 동정 타업체가있다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