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등록에서 safetec_xxxxxx을 선택해도 다음이 활성화가 안될경우
위 경우에도 안될경우 Wi-Fi 공유기 주파수 문제일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SKT스마트홈 고객센터인 1800-0212 로 전화를 해보시면 해결이 가능하십니다.
등록한 쿠폰을 다른 계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제품 등록에서 SAFTEC_XXXXXX가 안나옵니다.
스마트헤스타 등록시 Wi-Fi비번을 잘못 입력한거같은데 어떻하나요?
스마트헤스타를 앱에 어떻게 등록하나요?
스마트헤스타와 기본 헤스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쿠폰 등록 완료 후 제어 실행 시 권한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메뉴(≡) > 결제관리> 쿠폰사용에서 등록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 후에기기 제어 실행이 가능해집니다
스마트 헤스타 구매시 스마트홈 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결제관리로 들어가서 쿠폰사용을 누르시면 쿠폰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쿠폰 등록을 하신 후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을 하셔야
건전지를 사용하나요?
타사제품과 다른 점은?
그리고 믿을 수 있는 A/S시스템이 다른 제품과 가장 차이가 나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