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텍 자주묻는 질문 http://safetec.kr 세이프텍 자주묻는 질문 RSS Feed ko Thu, 26 May 2022 10:22:45 +0900 ysyellow16@naver.com 기기 등록에서 safetec_xxxxxx을 선택해도 다음이 활성화가 안될경우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7 안드로이드의 경우 최근 7.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7.0 이상버전에서는 기기등록전 핸드폰에서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 통신으로 바꾸거나 와이파이 목록에서 safetec_xxxxxx를 선택 후 기기등록을 하시면 다음이 활성화가 됩니다.  위 경우에도 안될경우 Wi-Fi 공유기 주파수 문제일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SKT스마트홈 고객센터인 1800-0212 로 전화를 해보시면 해결.. 관리자 Fri, 17 Mar 2017 17:35:55 +0900 등록한 쿠폰을 다른 계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6 이미 등록한 쿠폰의 경우 핸드폰으로 삭제는 불가능 하며 SKT 고객센터 (1800-0212)로 전화를 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계정의 쿠폰을 삭제가 가능하며 삭제된 쿠폰을 다른 폰으로 등록을 하실 수 있게됩니다.​ 관리자 Wed, 18 Jan 2017 17:35:26 +0900 제품 등록에서 SAFTEC_XXXXXX가 안나옵니다.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5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시간올림/내림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 띵소리와 함께 정면 윈도우에 88이라는 숫자가 뜨고 사라지는 것을 확인해주신 후 어플에 제품 등록에서 제품이 안뜰경우 위치서비스를 활성화 시키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Wed, 03 Aug 2016 17:34:59 +0900 스마트헤스타 등록시 Wi-Fi비번을 잘못 입력한거같은데 어떻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4 스마트헤스타의 전원을 끄신 상태에서 전원 양옆의 타입 업/다운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주시면 숫자가 나오는 윈도우가 88이란 숫자가 뜨고 꺼지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셔서실행하셔서 로그아웃을 한번하시고 다시 로그인후 메뉴의 기기관리로 들어가신 후 편집을 누르시고 스마트헤스타 옆의 X표를 눌러 스마트헤스타를 삭제 .. 관리자 Wed, 17 Feb 2016 17:34:29 +0900 스마트헤스타를 앱에 어떻게 등록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3 SKT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앱 메인화면 하단부나 메뉴의 기기관리에서 새 기기 추가를 선택하시고  가스차단기선택 → 스마트 헤스타선택 → 헤스타와 아답터를 연결하여 페어링 모드를 동작하신 후 다음버튼 → safetec_xxxxxxx를 선택 → 집에서 사용중인 Wi-Fi를 선택(비밀번호가 필요하면 입력해주세요.)하여 Wi-Fi에 접속해주세요. → 헤스타에 녹.. 관리자 Wed, 17 Feb 2016 17:33:54 +0900 스마트헤스타와 기본 헤스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2 스마트헤스타의 경우 기본 헤스타에서 "SKT스마트홈"앱을 이용하여휴대폰으로도 헤스타를 사용할수있도록 IOT기술이 추가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관리자 Wed, 17 Feb 2016 17:33:31 +0900 쿠폰 등록 완료 후 제어 실행 시 권한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1 쿠폰은 등록 하였으나, 등록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미 변경 시 발생됩니다. 메뉴(≡) > 결제관리> 쿠폰사용에서 등록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 후에기기 제어 실행이 가능해집니다 관리자 Wed, 17 Feb 2016 17:33:00 +0900 스마트 헤스타 구매시 스마트홈 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0 SKT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신 후 좌측상단의 메뉴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결제관리로 들어가서 쿠폰사용을 누르시면 쿠폰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쿠폰 등록을 하신 후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을 하셔야 쿠폰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관리자 Wed, 17 Feb 2016 17:32:36 +0900 건전지를 사용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9 아답터방식으로 전기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안전을 위해 정전 시 자동으로 잠가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31:58 +0900 타사제품과 다른 점은?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8 타이머종료 및 화재감지 시 잠기는 것은 물론이고, 시간이 남은 상태에서 가스레인지 사용 후 밸브를 잠그지 않아도 알아서 잠가주는 기능과 배관과 가스레인지 간 가스누출확인 기능, 그리고 믿을 수 있는 A/S시스템이 다른 제품과 가장 차이가 나는 점입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31:22 +0900 전원 ON시 나는 소리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7 제품 내 모터와 기어가 돌아가는 소리입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30:42 +0900 평소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6 충격을 가하지 마시고 물기가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겉 표면을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30:05 +0900 오물이 묻거나 청소 시 방법은?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5 물걸레를 손으로 짠 후 오염부위 또는 제품 외부를 닦아 주세요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8:02 +0900 주방에 가스냄새가 날 경우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4 일단, 창문과 현관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주시고, 헤스타만 켜고 시간올림버튼을 3초간 눌러주시면 가스누출점검기능이 작동을 합니다.   이기능은 헤스타와 가스레인지 사이의 가스호스에서 가스가 새는지 확인을 해주는 기능으로 샐경우 헤스타에 경고등이 켜지며 바로 닫히게됩니다.(음성형의 경우 안내가 나옵니다.)   경고등이 켜지거나 계속 가스냄새가..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7:33 +0900 정전시에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3 정전시에는 제품 상단 수동밸브를 손으로 돌려서 가스레인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가스레인지 사용 후 수동밸브를 꼭 닫아주세요.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7:09 +0900 가스레인지 사용 후 헤스타를 잠가줘야 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2 아닙니다. 미사용 시 헤스타가 가스레인지 사용여부를 판단해 알아서 10초 안에 자동으로 잠깁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6:35 +0900 헤스타가 필요한 사람은?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1 평소 건망증이 있는 주부, 어르신  맞벌이 주부(어린아이들만 있는 경우)   장애인(후각, 청각) 가스상용에 불안감이 있는 분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5:56 +0900 국산제품인가요? 중국산제품은 아닌가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10 2009년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금상수상 및 특허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국내에서 개발 및 조립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5:28 +0900 사용 중 이사할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9 이사일 기준 일주일 전에 연락주시고, 이전설치비용 45,000원이 발생됩니다. (설치 25,000원/철거20,000원)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5:02 +0900 무상 A/S 기간이 있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8 제품 설치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불량 시 유상서비스 입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4:30 +0900 주문 후 설치까지 걸리는 시간은?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7 주중 수도권 1~2일, 지방 3~4일 그리고 주말의 경우 4~5일 정도 입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2:32 +0900 설치 불가 환경이란?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6 1. 영업장 주방(영업용 가스렌지)  2. 싱크대 상판과 중간밸크 간 거리가 20 센티 이하일 경우(제품길이 17센티)  3. 화구(가스렌지)와 제품간 직선거리가 30센티 이하일 경우(화재감지센터오작동 가능)  4. 80년대 지어진 직격이 작은 동파이프 배관 세대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1:58 +0900 설치 조건이 있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5 도시가스, LPG 모두 다 설치가 가능하고, 주문 시 도시가스사용 또는 LPG사용 세대인지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단, 설치 불가 환경이 따로 있습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20:11 +0900 설치와 AS는 어떻게 되나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4 설치는 구매결제 후 전문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해 드립니다. 그리고 A/S문의는 1670-1681로 전화를 하셔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19:59 +0900 대표적인 기능 및 유사제품과의 차이점은?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3 인공지능 기능으로서 국물이 흘러넘쳐 가스불이 꺼졌거나, 타이머가 완료될 경우 알아서 중간밸브를 차단시켜주며, 배관과 가스렌지 사이 가스누출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리자 Fri, 25 Sep 2015 17:18:07 +0900 헤스타는 어떤 제품인가요? http://safetec.kr/insiter.php?design_file=&article_num=2 가스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개발된 디지털스마트가스밸브입니다.​ 관리자 Thu, 24 Sep 2015 17:17:23 +0900